[김민선 기자] 지드래곤 미역머리 사진이 화제다.
3월6일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에 “‘판타스틱 베이비’ 헤어스타일. 다시?(Fantastic baby hair style. again?)”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넓은 백사장을 배경으로 서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미역을 머리에 갖다 댄 그는 빅뱅 5집 미니앨범 ‘얼라이브(ALIVE)’에 수록된 곡 ‘판타스틱 베이비’로 활동하던 시기를 떠올리게 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지드래곤은 앞머리를 한쪽으로 길게 늘어뜨린 일명 ‘미역머리’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그는 이를 실제 미역으로 재현해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 미역머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은근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지드래곤 미역머리?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지드래곤 미역머리, 이것도 유행하는 거 아니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지드래곤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