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혜 인턴기자] 기나긴 불황으로 패션계가 움츠러든 이때, 동광인터내셔날에서 신규 브랜드 플러스에스큐를 론칭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동광인터내셔날은 숲, 스위트숲, 비지트인뉴욕, 데카당스 등 영캐주얼 브랜드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며 걸리시한 이미지를 유지해왔다. 3월5일 포도몰에 핫트렌드 라인으로 출시된 플러스에스 매장을 오픈하며 기존의 이미지에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 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S.C.U.E.는 S(stylish), C(cultural), U(unique), E(emotional)의 약자로 문화속에 독특한 감성브랜드라는 의미를 지닌다. 단순히 상품판매를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가 아닌 고객과 문화적 교감을 느낄수 있는 상품구성과 매장 인테리어를 추구하고 있다.
전체적인 브랜드 콘셉트는 간결함과 실용성에 중심을 둔 스칸디나비아 감성에 생동감 있는 개성을 더하여 완성되었으며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상품구성 또한 초저가의 BASIC 아이템과 현재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트렌드 아이템, 감도 있는 디자인 소품들로 구성되어 편집숍에서 쇼핑을 즐기는 다양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브랜드 콘셉트와 통일하여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장 인테리어로 방문고객들과 문화적 교감을 느끼며 즐길수 있도록 감성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 환상 비키니 몸매 공개 “앞서가는 패셔니스타!”
▶‘야왕’ 수애, 물 맞아도 죽지 않는 악녀패션 눈길
▶노홍철, 정성들인 뉴홍카 공개 “유니크한 스타일만큼 독특해!”
▶뉴욕패션위크에서 만난 男子들 “트렌드를 말하다”
▶13 S/S시즌 핫 트렌드 “미니멀리즘과 화사한 컬러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