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 '아이언맨3'가 드디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013년 4월 개봉을 앞둔 '아이언맨3'는 전세계는 물론 국내 관객들도 손꼽아 기다려왔던 작품으로 티저 예고편과 스페셜 포스터 공개 당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며 슈퍼히어로물의 최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상처투성이 아이언맨이 주먹을 불끈 쥐고 다시 일어서려는 굳은 의지가 담긴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언맨 뒤로 수많은 아이언맨 수트들이 하늘을 향해 날아가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그에게 닥친 사상 초유의 위험을 예감케 하는 '아이언맨3' 메인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더욱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아이언맨 수트를 미리 만나볼 뿐더러 강렬한 액션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영웅으로서의 진지한 고민을 시작한 토니 스타크의 고독한 내면을 보여주는 독백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지금까지 만나왔던 자신감과 유머 넘치던 그의 모습과 사뭇 달라 눈길을 끈다.
히어로 무비 악당의 계보를 이을만한 극악무도한 악당 만다린의 존재가 그 베일을 벗었다. 독특한 비주얼과 음산한 보이스로 범상치 않은 인물임을 예감케 하는 만다린은 극단적인 테러를 감행해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릴 예정이다.
여기에 연인 페퍼 포츠와의 러브라인 역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자신을 걱정하는 페퍼 포츠에게 "한 사람만은 반드시 지켜낼 거야! 바로 당신"이라고 말하는 토니 스타크는 연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더욱 진지해진 그들의 관계를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도 이번 예고편의 가장 하이라이트 장면은 바로 마지막에 등장하는 아이언맨 군단. 토니 스타크 옆으로 수십 개 각기 다른 디자인의 아이언맨 수트가 날아오는 장면은 '아이언맨3'에서 펼쳐질 최고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메인 예고편을 통해 수십 개의 최첨단 수트, 페퍼 포츠와의 깊어진 사랑, 사상 최강의 숙적 만다린의 등장을 본 네티즌들은 "깡통군단이라니! 기대감 300% 상승이다",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해지네요", "흥분을 멈출 수 없다! 온몸에 전율이 흐름" 등의 댓글을 통해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시리즈 사상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 아이언맨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와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아이언맨3'는 2013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한국말 "안녕하세요" 인사에 김치사랑까지?
▶ [bnt포토] 혜박, 완벽한 옆모습 '진정한 황금비율 몸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