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영양불균형 해소가 답

입력 2013-08-28 10:35   수정 2015-09-14 08:24

[라이프팀] 봄이오면 우리 몸에는 활발한 신진대사가 일어나기 마련이다. 이럴 때 몸이 나른한 기분이 더 많이 들고 기운이 없으며 몸에 피로도 금방 쌓이게 되어 피곤함을 느끼기 쉽다.

이런 시기 일수록 채소, 과일 등의 섭취를 통한 식단 조절과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또한 보다 효율적으로 영양 섭취와 건강관리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이다.

실제로 많은 연예인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 강한 체력을 유지하는 비결로 비타민을 꼽았다. 내 몸 건강을 위해 영양소를 꾸준히 골고루 섭취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 연령별로 먹는 멀티비타민이 달라야

최근에는 바쁜 일상과 식습관으로 영양소를 잘 섭취하지 못해 종합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를 섭취하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식습관이 불안정한 직장인들과 학업으로 힘든 청소년들의 종합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스페쉬는 남녀노소를 구별하여 나이대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고 자신에게 맞는 맞춤영양설계에 맞춘 섭취가 가능하다. 시중의 종합비타민보다 한 단계 앞서 각각의 나이 대에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와 필요로 하는 영양소로 연령별로 성분이 다르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 스트레스로 쉽게 지치는 30대 남성을 위한 영양소는?

30대의 남성은 그 어느 나이 때 보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시기이다. 30대 남성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알아보자. 30대 남성들의 공통점은 바쁜 일상생활과 과도한 회사업무, 잦은 술자리로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다는 것. 

이런 경우 몸에서 영양소가 부족해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되고 무기력해지기 마련이다. 헤라클레스 포맨은 이런 남성 직장인을 위한 종합비타민추천 제품으로 몸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보충해 줄 수 있으며 30대 남성 직장인들의 피로회복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좋은 식습관을 갖고 아무리 좋은 음식을 잘 섭취하더라도 체내에서 흡수하지 못하면 몸이 받아들일 에너지가 부족하다는 뜻이다. 이럴 땐 원활한 체네 에너지 생성화 신진대사를 위해 나이대에 맞는 멀티비타민이 필수다.

▶건강과 피부미용을 책임지는 30대 여성을 위한 비타민

여성 직장인들은 회사 업무와 집안 가사로 인해 남성보다 더 피로를 많이 느끼기 마련이다. 또한 30대에 출산 후의 다이어트와 호르몬의 변화로 몸의 만성피로를 느끼기 쉽다. 이러한 여성 직장인의 불균형한 영양을 제대로 채워주기 위해선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다.

꾸준한 운동과 풍부한 수분섭취,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위한 히알루론산 전구체인 NAG를 섭취하면 좋다. 클레오파트라 포우먼은 30대 여성 건강에 맞춘 필수 영양소와 피부미용을 위한 NAG를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직장여성들에게 적합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대학생 평균 생활비, 38만 6000원… 1년 전보다 양극화 심화
▶ 남녀가 많이 하는 거짓말, 허풍 男 vs 감정에 솔직하지 못한 女  
▶ 7+7/7+7*7-7, 자신이 우월한 8%에 속하는지 테스트하라?  
▶ 비호감 채용 공고 1위 “근무조건 설명 좀…” 답답한 구직자 
▶ 남친이 궁금한 엄마, 딸의 아픈 곳을 '짝 모태솔로 특집 신청하십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