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 사진 장진용 기자] 신인 배우 김정산이 '동화처럼'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속 박신혜의 짝사랑 상대이자, 최고의 매력남 한태준 역을 맡았던 김정산이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즌3의 세 번째 작품 '동화처럼'(극본 박은영, 연출 김영균)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이천희 최윤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동화처럼'은 15년에 걸친 남녀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재회를 동화같이 순수한 스토리로 엮어낼 작품으로 김정산은 여대생 백장미(최윤영)의 첫사랑 서정우 역으로 출연한다.
극 중 서정우는 대학교 노래패 아우성의 '킹카 치대생'으로, 수려한 외모와 배려 깊은 자상함으로 뭇 여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인 인물.
이에 김정산은 '이웃집 꽃미남' 속 병원 안팎의 최고 킹카 의사에서, 여대생들의 마음을 흔드는 '킹카 치대생'으로 변신, 엄친아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 시대를 살아가는 보통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나갈 4부작 드라마 '동화처럼'은 김경욱의 동명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 '그녀들의 완벽한 하루' 후속으로 3월17일 밤 11시45분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한국말 "안녕하세요" 인사에 김치사랑까지?
▶ [bnt포토] 비지-윤미래-타이거JK '지.아이.조2 재밌게 보고 갈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