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김태우가 이하늬와 열애 사실을 인정한 윤계상에 대해 언급했다.
3월11일 방송된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에 출연한 가수 김태우는 “군대에 있을 때 많이 보던 잡지에 이하늬가 나왔다. 섹시한 콘셉트의 화보라 그걸 보고 반했었다”면서 “당시 손호영이 이하늬와 친분이 있어 함께 생일 파티에서 만나게 됐고 이후 문자 한 두 번을 주고받았었다”고 윤계상과 이하늬의 첫 만남을 설명했다.
이어 김태우는 “그런데 나중에 보니 계상과 사귀고 있더라. 발리 여행 포착 당시 윤계상에게 연락했더니, 그 때는 이하늬와 안 사귀고 있었다. 오히려 스캔들을 통해 친해지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1월 윤계상과 이하늬는 발리 동반출국설과 함께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양측 모두 부인했다. 이후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교제 중임을 인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김태우 윤계상 폭로에 네티즌들은 “김태우 윤계상 폭로는 허락받고 하는건가?”, “태우씨 그냥 말해도 되요?”, “김태우 윤계상 언급 다른 이야기도 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한국말 "안녕하세요" 인사에 김치사랑까지?
▶ [bnt포토] 비지-윤미래-타이거JK '지.아이.조2 재밌게 보고 갈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