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캉골과 마크 제이콥스가 만났다.
두 브랜드 간의 조우는 마크 제이콥스의 맨즈 웨어 디자인팀의 제의로 진행된 것. 2013년을 맞아 75주년이 된 토털 캐주얼 브랜드 캉골과 S/S시즌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모자를 선보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마크 제이콥스는 캉골의 대표 아이템인 헌팅캡에 컬렉션 분위기를 반영했다. 또한 기존 아이템과 달리 체크, 자카드 등 다양한 패턴과 더불어 콜라보레이션의 상징인 브랜드 라벨을 모자 안쪽에 장식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는 2013 S/S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기성복 컬렉션에서 남자 모델들이 착용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밝은 컬러 중심의 컬렉션 의상에 더해진 모자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런웨이를 더욱 빛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헌팅캡은 현대백화점 본점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매장과 국내 캉골 직영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제공: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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