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이하이의 It's over ‘소녀감성’ 스타일링이 인기다.
여성이라면 가슴 속 한 켠에 소녀의 마음을 지니고 있기 마련이다. 이에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것을 발견하면 쉽사리 지나치지 못하곤 한다. 소녀 시절 사랑하던 것들과의 추억을 마주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하이의 It's over 뮤직 비디오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역시 이러한 이유다. 귀여운 장난감과 달콤한 간식, 은은하게 퍼지는 핑크빛 컬러가 소녀감성을 자극하는 것. 특히 핑크 컬러는 특유의 달콤함과 사랑스러움으로 여자를 설레게 만든다.
핑크 스타일링은 봄철 더욱 화사하게 빛을 발한다. 가슴까지 따뜻하게 밝혀주는 핑크 스타일링으로 잊고 있던 소녀감성을 200% 충전해보자.
핑크 에디션, 그녀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7선
자연스러우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야말로 핑크를 빛내주는 포인트다. 수분감 높은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사용해 광채 피부를 연출하자. 이후 핑크색 블러셔를 둥글리듯 살짝 발라주면 된다. 입술 외곽은 컨실러로 정리한 뒤 립스틱을 입술 가운데서 양 옆으로 그라데이션 해준다.
풍성한 웨이브컬은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헤어 스타일러에 모발을 조금씩 말아준 뒤 취향에 따라 풍성하거나 차분하게 컬을 연출하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핑크 컬러의 헤어 틴트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수로 마무리하면 핑크빛 내음이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1. 에바스 바이마레 No.5 Classic: 화려한 꽃향기와 앰버가 어우러진 플로럴 부케 향수. 클래식 시트러스의 산뜻함에 레몬과 탠저린의 향취가 더해져 지성과 세련미를 갖춘 여성상을 표현한다. 클래식한 향수로 은은하고 우아하게 퍼지는 향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2. 에바스 비타민 립칙 No5 핑크부: 립밤의 보습력과 틴트의 자연스러운 색감을 한번에 담은 크레용 립밤.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인 듯 생기 넘치는 핑크 컬러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오랫동안 유지된다.
3.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로즈 마카롱처럼 부드러운 핑크빛 컬러가 매력적인 향수. 프루티 플로럴 특유의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향에 파리지엔느의 감성이 더해졌다.
4. 핑크에이지 헤어틴트: 헤어에 대고 문지르기만 하면 염색이 가능한 일회용 헤어 염색 제품. 가루타입으로 사용이 간단할 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로 헤어 손상도 적다. 틴트를 바른 후 헤어스타일링기를 사용하거나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오랜 시간 스타일이 지속된다
5. 비투와이 슐트라 밤쉘: 겟잇뷰티에서 유진이 선보인 바 있는 헤어 스타일링기. 클립이 없는 봉 타입으로 머리를 감았다 풀어주는 동작만으로 웨이브가 완성돼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기울이는 각도,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6. 크리스찬디올 미스 디올 쉐리 블루밍 부케: 만다린 오렌지의 상큼함과 작약꽃의 로맨틱함을 담은 향수. 핑크빛 드레스와 같은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향이 부드럽게 지속된다.
7. 비투와이 미니 아이론: 세라믹 코팅 열판이 헤어의 손상 없이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헤어 스타일링기.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적합하다.
포인트 패션, 핑크 색상으로 화려하게 마무리 할 것
핑크룩이라고 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로 치장하는 것은 금물. 핑크처럼 돋보이는 컬러는 원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핑크 자켓은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원피스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러한 핑크 아이템은 무채색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다.
핑크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핑크빛 구두는 여성을 신데렐라로 변신시키는 잇 아이템. 핑크 백은 스타일에 따라 화사한 분위기에서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 거울이나 지갑은 사시사철 들고 다니며 여성스러움을 뽐내기에 적격이다.
1. 비비안웨스트우드 지갑: 튼튼한 소재에 진하고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인 지갑. 내부와 외부 모두 틈 없이 사용 가능할 만큼 실용적 수납 구조를 갖췄다.
2. 블랙마틴싯봉 테일러드 빅 토트백: 사피아노 텍스처의 빅 사이즈 토트 겸 숄더 백. 두 컬러의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감과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 컨템포러리 백으로 디자인과 퀄리티 모두를 고려했다.
3. 르샵 노카라 기본 재킷: 노카라 디자인에 슬림한 핏이 여성미를 강조해주는 오픈형 자켓. 스트라이프 배색안감으로 소매를 롤업해 연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4. 캐스키드슨 컴팩트 거울: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한 빈티지풍 프린트 거울. 컴팩트 사이즈에 두 면의 거울로 제작돼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5. 지니킴 Sugar 슈즈 : 핑크라벨 시리즈로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핑크에 더해진 화이트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