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이수혁 꽃거지 촬영장 직찍이 화제다.
3월12일 탤런트 이수혁의 소속사인 sidusHQ의 공식 미투데이에는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무서운 이야기2-절벽'(가제)의 촬영장을 담은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이수혁은 아슬아슬한 절벽의 귀퉁이에 앉아 애잔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렌즈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더불어 얼굴에는 생채기가 가득한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기도.
이어 함께 영화에 출연하는 성준과 나란히 찍힌 사진에서는 구석에 웅크려 앉아있음에도 불구, 모델다운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촬영장에서의 직찍 공개로 오랜만의 근황을 알린 이수혁은, 영화 '무서운 이야기2-절벽'으로 생애 첫 공포영화에 도전하며 이미지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영화 '절벽'은 '거울 속으로' 연출 및 '검은 집' 각색으로 심리 스릴러의 새로운 장을 열었던 김성호 감독이 6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산에 오른 후 생사의 위기에 처한 두 친구가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극중 이수혁은 주인공 성균 역을 맡아, 충무로의 유망주다운 면모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싸이더스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장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내한 "영화는 가장 위대한 예술이다"(종합)
▶ [bnt포토] 미쓰에이 지아, 초미니 원피스에 싱그러운 발걸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