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준 기자] 니팩에서 핀앤핏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온라인 전용 브랜드 핫휠을 론칭한다.
1968년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도전적, 긍정적, 용감한, 진실된, 에네제틱 등 총 다섯 가지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해 모든 남성들에게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그 안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메인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니팩에서 론칭하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3월말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하며 메인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까지 생산된다.
한편 핫휠은 2013 서울모터쇼에서 라이센서인 마텔사와 공동으로 부스를 제작해 어패럴코너를 운영해 패션모델과의 포토타임, BMX 및 스케이트 보더팀의 공연, 김진표의 축하인사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론칭 프로션을 기획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만난 여신들 “스타일에 물 올랐네!”
▶장혁-이다해, 커플링으로 슬픈 사랑 암시?
▶“리얼웨이에서 빛나라!” 효자 아이템 ‘데님’ 활용법
▶헐리우드 열광케 한 청바지… ‘미니미’로 다시 태어나다
▶이장우 vs 하하, 같은 옷 다른 느낌 “새신랑들의 매력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