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엘리샤코이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멀티 CC크림인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컬러캡슐 입자가 파우더 복합체와 보습성분 및 엘라스토머겔이 함유된 하얀색 수분 베이스와 만나 조명을 받은 듯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는 스타들의 민낯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쉐어버터 등 20여가지 보습성분이 함유됐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스킨케어 효과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이 CC크림을 덧발라도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고 CC크림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성될 수 있다. 화장단계를 줄이면서도 메이크업 기능과 스킨케어 기능을 살린 스마트한 CC크림이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쇼핑몰 뷰티조아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몰과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자연친화적인 제품을 사용해 피부의 자생력을 증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우수한 제품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으며 아시아를 넘어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사진출처: 엘리샤코이)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