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200억을 호가하는 블록버스터급 드라마부터 주부들의 소소한 일상의 시작을 알리는 아침 연속극까지 드라마는 다양한 스토리와 공간, 소품 등 볼거리를 제공하며 시청자의 시각을 자극한다.
최근 빠른 전개와 연기자들의 실감나는 호연으로 주부들의 환영을 받고 있는 드라마가 있다. 바로 SBS 드라마 ‘당신의 여자’다.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어버린 오유정 역의 이유리를 둘러싼 사건과 비밀을 녹여내는 작품이다.
주부로 분한 이유리가 등장한 방송 장면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의 주방 도구들이 공간을 가득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흔한 주방 소품들 가운데 독특한 디자인으로 화면 한 가운데와 선반 위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 주방 도구가 시선을 이끈다.
듀플랩사가 선보인 이 제품은 일회용 박스 재질의 랩 커터 방식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랩을 리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영구적이며 경제적이다. 또한 식품 포장용으로 인체에 무해한 원재료를 사용한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일반제품보다 두께를 10% 증가시켜 찢어짐과 엉킴을 보완했으며 접착성이 뛰어나다. 특히 랩 상자는 반영구적 2단 수납형태라는 실용적 부분을 가미시켜 주부들의 편리함과 실용성을 배려했다.
주방은 여자들의 로망이라 불릴 만큼 지극히 여성을 위한 공간으로 꼽힌다. 그렇기 때문에 주부들은 수입 주방용품이나 예쁜 그릇,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주방을 꾸미길 꿈꾼다. 이러한 요구에 힘입어 듀플랩 제품 역시 심플한 실루엣의 디자인과 시각을 자극하는 색상으로 구성 되 선보여졌다.
한편 듀플랩의 주방 제품은 방송소품대기몰 인티비아이템을 운영하는 핫아이템을 통해 ‘당신의 여자’에 협찬지원 되고 있으며 기존에 출시된 2종 외 1단으로 된 신제품이 4월15일 선보여 진다. 또한 4월25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 홈 리빙페어에 참가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촉면을 넓힐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당신의 여자’ 방송 캡처, 듀플랩)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점점 얇아지는 봄 옷, 날씬해보이는 스타일링 공식
▶‘그 겨울’ 김범, 한류스타의 주얼리란 이런 것!
▶“1 더하기 1은 귀요미~” 귀요미 임산부 스타일링 TIP
▶박세영, 파파라치컷 공개 “수수한 패션에도 여신급 미모”
▶“흔하고 똑같은 야상점퍼?” 패셔니스타들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