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혜 기자] CJ오쇼핑과 푸시버튼 디자이너 박승건의 브랜드 푸시앤건의 2013 S/S 컬렉션이 3월15일 23시50분 CJ오쇼핑 TV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2012년 가을 첫 선을 보인 박승건 디자이너와 CJ오쇼핑의 합작 브랜드 푸시앤건은 론칭 이후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연예인 김나영, 모델 이영진 등 셀러브리티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핫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박승건은 베이직한 아이템 속 유니크 함을 이끌어 내는 감각으로 공효진, 가인, 지드래곤, 김나영 등 국내 패셔니스타는 물론 리한나, 솔란지 등 해외 셀러브리티에게도 사랑 받는 디자이너다. 최근에는 김나영, 장재인, 강승현과 함께 온스타일의 스타일링 프로그램인 ‘겟잇 스타일’의 MC로 발탁되는 등 방송가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신상 론칭 방송에서는 컬렉션 라인의 런웨이에 등장했던 모티브를 그대로 담은 핫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본인과 더불어 스타들도 즐겨 입는 푸시앤건의 골드프린트 모티브를 그대로 담은 셀러브리티 스웨트셔츠가 이번 S/S의 아이템. 그 밖에 코쿤 스트라이프 스웨트셔츠와 셔츠소매 스웨트셔츠 또한 위트와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총 3종 세트를 선보인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보면 입고 싶고, 입으면 더 예쁘며, 입을수록 기분 좋아지는 옷을 만들고 싶다는 디자이너 박승건의 패션 철학이 담겨있다. 또한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는 희소식에 패션피플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성은, 여성미 돋보이는 스프링룩 화제
▶이다해 “서현우가 준 선물로 스타일 완성할까?”
▶오연서, 나공주표 스타일링 선보여 “진짜 공주같네”
▶‘원조 완판녀’ 김희선 귀환 “극강미모란 이런 것!”
▶노홍철, 브랜드 모델 꿰차고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