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이혜정 검은콩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다.
3월15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정이 출연해 3개월 만에 44㎏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사업 실패 스트레스로 폭식과 폭음 등의 습관이 생겼던 이혜정은 한 때 100㎏이 육박했다고. 그는 치열한 살과의 전쟁을 통해 3개월 만에 44㎏ 감량에 성공했고, 현재는 그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날 이혜정은 검은콩식단을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결로 꼽았다. 그는 저지방 우유에 검은콩 가루 5숟가락을 섞은 검은콩 라떼, 샐러드 위에 검은콩 가루를 뿌린 검은콩 샐러드 등의 식단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혜정은 경험을 토대로 “검은콩 식단으로 2주 안에 5~10㎏ 감량이 가능하다”고 자신했으며 “우선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조언을 덧붙였다.
이혜정 검은콩 다이어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의지가 대단한 듯!”, “이혜정 검은콩 다이어트, 나도 당장 시작해야지”, “이혜정 검은콩 다이어트 식단, 배고플 것 같은데… 대단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정은 2011년 SBS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에 출연해 우승한 바 있다. (사진출처: 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bnt포토] 미쓰에이 지아, 초미니 원피스에 싱그러운 발걸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