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광희가 진행 실수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3월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 광희는 11위부터 20위까지의 순위를 소개하던 도중 말이꼬여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이날 방송에서 광희는 씨엔블루의 순위를 번복하며 첫 실수를 했다. 사전에 대본을 완벽하게 숙지하지 못한 그는 연이은 진행 실수를 범해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특히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광희는 “아우 어떡해”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특유의 발랄한 목소리로 “지금까지 인기가요 차트의 광희였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와 함께 코너를 급마무리 했다.
광희 진행 실수에 네티즌들은 “광희 진행 실수 보는 내내 안절부절”, “실수도 아무렇지 않게 마무리하네”, “광희 진행 실수도 왜 이렇게 웃겨”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2AM, 지나, 틴탑, 이하이, 라니아, 걸스데이, 유키스, 투빅, 나인뮤지스, 비에이피, 스피드, 페퍼톤스, 뉴이스트, 레이디스코드, 허영생, 디유닛 등이 출연한 가운데 샤이니가 순위제 부활 이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bnt포토] 미쓰에이 지아, 초미니 원피스에 싱그러운 발걸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