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힐링 트립’ 콘셉트의 리스킨 LA 로케이션 화보가 공개됐다.
천사들의 도시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진행되었다. 이는 리스킨의 철학을 관통하는 것으로, 여성들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깨닫기 바라는 의미에서 진행되었다.
리스킨의 뮤즈들은 특별한 여행의 주인공으로 분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당신이 원하는 '나'의 모습은 무엇인가. 이 여성들의 여정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그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여행, 나만의 색깔 찾기
“산뜻하고 촉촉한 봄비처럼 나를 채워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의 첫 번째 주인공은 대도시에 살고 있는 여성이다. 그녀는 모든 것이 정신없이 빠르게 돌아가는 도시 속에서 나만의 색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무채색의 도시 속에서 그녀의 통통 튀는 매력은 어디서든 빛을 발한다.
HOW TO 어디에서나 빛나는 촉촉 피부 만들기
각박한 도시 생활에서도 지치지 않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틈틈히 수분 보충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미스트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 주는데 효과적이다. 분사력이 뛰어난 미스트는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트러블 솔루션 미스트는 알프스 청정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신선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으로 피부에 고루 분사되어 빠르게 흡수된다.
두 번째 여행, 자연과 하나된 힐링뷰티
“아기처럼 투명하고 순수한 나로 돌아가는 시간”
한송이의 꽃같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눈을 감고 있는 여인. 나를 찾는 여행의 두 번째 주인공이다. 그녀는 자연 속에서 고요한 시간을 보내며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진정한 힐링 뷰티를 체험하고 있다.
HOW TO 빈틈없이 매끈한 촉광 피부 만들기
신록과 어울리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초 단계에서부터 든든한 수분막을 쌓아주는 것이 중요하다. 흔히 사용 하는 수분크림을 창의적으로 활용해 볼 것. 베이스나 파운데이션에 수분크림을 믹스해 얇게 발라주면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밀착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실제 촬영을 위해 사용한 제품은 EGF 바머 크림. 일명 폭탄크림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EGF 성분이 들어 있어 장시간의 야외 촬영에도 피부의 수분을 유지 시켜 준다.
세 번째 여행, 나를 위한 힐링 타임
“어디에서든 빛이나는 특별한 여자이고 싶어”
세번째 주인공은 혼자만의 여행을 떠났다. 해변가를 거닐며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기도 하고, 플리마켓을 즐기며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하는 중이다.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찬 여유로운 오후. 그녀의 얼굴은 그 어느 때보다 환하게 빛나고 있다.
HOW TO 빈틈없이 매끈한 촉광 피부 만들기
작렬하는 태양 아래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화이트닝 케어에 집중할 것. 잡티가 생기게 되면 이를 커버 하기 위해 메이크업이 두꺼워지고 부자연스러워 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평소 메이크업 전 화이트닝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해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야외 활동시에는 얼굴과 팔 등의 피부가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므로 휴대가 간편한 선케어 제품을 사용해 틈틈히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솔루션 선스틱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타입 선케어 제품으로,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들뜨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