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재영 쇼핑몰, 대규모 리뉴얼 화제 “연예인 쇼핑몰 1위 답네!”

입력 2013-03-26 10:20  


[이형준 기자] 연예인 온라인 쇼핑몰 1위 ‘아우라제이’가 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다양한 시즌 트렌드를 제안해 화제다.

‘아우라제이’는 배우 진재영이 CEO로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유니크한 스타일 콘셉트와 독보적인 화보 컷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핫 플레이스다. 최근 대규모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선보인 독특한 화보 컷들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평소에도 진재영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동안외모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그녀가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은 S/S 잇 아이템 블라우스와 여성들의 로망 원피스.

서른을 훌쩍 넘긴 나이임에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매순간 주목받는 진재영표 스타일을 ‘아우라제이’와 함께 알아봤다.

◆ S/S 트렌드 제안 “블라우스 하나만 있어도 절반은 완성?”


진재영의 S/S 스타일을 살펴보면 블라우스가 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블라우스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최근 업데이트된 화보 속 진재영은 뉴트럴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룩을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보통 블라우스라고 하면 사무적인 오피스룩을 먼저 떠올리지만 패턴이나 커팅, 절개와 컬러 등의 디테일이 가미되면 얼마든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여성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벌룬소맨나 도트 패턴, 기하학 무늬 등의 블라우스는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블라우스의 매력은 다양한 활용도에 있다. 데님 팬츠나 스커트, 스키니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수월하게 매치가 가능하며 블라우스의 소재 특성상 라인감이 있어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코디할 수 있다.

◆ 매력적인 S/S 원피스 “시선 사로잡아!”


진재영의 두 번째 S/S 추천 스타일은 바로 원피스. 원피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로망으로 삼고 하고 입고 싶어하는 잇 아이템 중 하나다. 이번 시즌에도 원피스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파스텔 컬러와 빅 플라워 패턴이 그 중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원피스는 가장 여성적인 느낌을 연출해주며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파스텔 컬러는 보호본능을 자극시키는 봄 철 소개팅용 추천 아이템. 여성과 파스텔 컬러의 조화는 그 어떤 색상보다 효과가 크기 때문에 소개팅이 있거나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이번 시즌 파스텔 컬러 원피스를 활용해보자.

빅 플라워나 기하학 등 강렬한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는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 있는 S/S룩을 완성해준다. 특히 플라워 패턴은 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스테디셀링 아이템 중 하나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여성적인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맥시스커트도 S/S 시즌 인기 있는 원피스 중 하나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의 핫 아이템은? 
▶컬러패션 종결자 한채영, 이번에는 코랄 컬러다!
▶진재영, 사탕꽂이 셀카 “새로운 유행 코드 창조?”
▶‘뮤직뱅크’ 이장우 “그의 MC룩에 트렌드가 보인다” 
▶노홍철 ‘NO 스트레th’ 1위 “패션에서도 그대로 묻어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