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걸그룹 미쓰에이가 데뷔 1000일을 맞아 팬들과 라이브 영상 채팅을 개최한다.
3월26일 오후 8시 걸그룹 미쓰에이는 데뷔 1000일을 기념하여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 세계 팬들과 라이브 채팅을 개최하여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미쓰에이는 1000일 동안 활동하면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그간의 소회를 밝힐 계획이다. 이 외에도 멤버들이 직접 퀴즈를 내고 정답을 맞히는 팬들에게 사인 CD를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채팅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계정만 보유하고 있으면 소셜 미디어와 연동된 유스트림의 채팅 기능인 ‘소셜 스트림’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자리로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모여 자유롭게 교류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쓰에이 해외 팬클럽에서는 데뷔 1000일 선물로 서울 시내버스에 축하 광고를 게재했으며, 팬들과 함께 쌓은 1000일 간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들을 모아 영상을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사진제공: 유스트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피니트 연애 스타일, 헌신·세레나데·집착 '가지각색'
▶ ‘세계의 끝’ 윤제문 연기투혼 발휘, 물속에서 6시간이나?
▶ [인터뷰①]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사랑받는 엄친아? "사실은…"
▶ [인터뷰②] 김정산 "대학 동기 주원, '제빵왕' 땐 살짝 부러웠다"
▶ [리뷰] 요셉 어메이징 "형형색색 드림코트 입고 꿈꾸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