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MBC ‘일밤- 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성동일, 성준 부자의 화보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매거진 레몬트리와 함께 스포츠 브랜드 카파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성동일, 성준 부자는 ‘아빠! 어디가?’에서 보여주던 모습과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평소 축구클럽에 다닐 만큼 축구를 좋아하는 성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성준은 카파와의 화보 촬영장에서는 내내 축구공을 달고 다니며 밝고 명랑한 모습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성동일 또한 아들과 함께 축구공을 가지고 놀거나 경기 룰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밤늦게까지 진행된 촬영에 스태프들을 위해 유쾌함과 친화력을 과시했다.
이번 촬영을 함께한 카파 관계자는 “성준은 첫 화보 촬영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다채로운 표정과 끼를 보여줬다”며 “특히 축구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다 카파의 유스라인과도 잘 어울려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고 전했다.
‘아빠 어디가’에서 보여주던 의젓한 성선비의 모습이 아닌 쾌활한 축구선수로 변신한 성준과 아빠 성동일 간의 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매거진 레몬트리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레몬트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정민-박수진, 화사한 스프링룩 눈길 “봄 향기 물씬”
▶‘야왕’ 수애, 적을 막아내는 패션기술이란?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방콕’ 공항패션 넘버원 아이돌은?
▶‘화신’ 신동엽, 19금 토크 지존의 패션센스 발산
▶‘미시’를 ‘미스’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