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브랜드송 온라인 공개

입력 2013-03-26 15:05  


 기아자동차가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Advent of the Kians)'를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오감 브랜딩'의 일환으로 기아차를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송을 제작했다. 노래 제목은 출현, 도래 등을 의미하는 단어 'Advent'와 기아인을 뜻하는 단어 'Kians'의 합성어다. 다가올 시대에 글로벌 톱 메이커로 도약하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제작에는 영화 레옹, 제5원소 등에서 영화음악을 담당한 작곡가 에릭 세라 등이 참여했다.

 브랜드송은 회사 홈페이지(www.kia.com/kr)나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아차는 앞으로 국내외 모터쇼, 광고, 쇼룸, 각종 행사, 콘서트, 극장, 야구장 등에서 해당 노래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열리는 서울모터쇼에서도 별도의 브랜드 체험관을 통해 관람객이 노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기아차는 브랜드송에 이어 상반기중 향수와 방향제 등을 공개해 후각을 이용한 오감브랜딩을 이어가는 데 이어 향후 미각과 촉각까지 브랜딩 작업영역을 넓혀갈 방침이다.

<P class=바탕글>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시승]작은 고추가 맵다, 피아트 500
▶ 한국타이어, 광고에 수입차 동원 '이유 있네'
▶ 재규어랜드로버, 신규 판매사로 아주네트웍스 선정
▶ 혼다코리아, 100만 번째 어코드 전달식 열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