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볕에 그대로 노출된 남자 피부. 붉어진 광대, 거뭇하게 올라온 기미 등 신경 쓰지 않은 흔적이 역력하다. 환절기 피부는 조금만 소홀히 해도 망가지기 쉽기 때문에 계절과 피부 타입에 따라 피부 관리는 달라져야 한다. 봄 철 남성 피부 관리를 잊고 있었다면 선 케어를 책임지는 미스트, 선 가드, 선 비비와 시스템 케어에 주목할 것.
엔프라니 올댓 선 쿨링 선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상쾌한 쿨링감이 특징인 안개 선 미스트다.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손을 대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끈적임 없는 포물라와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땀과 피지로 끈적이는 피부를 컨트롤하며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한다.
자외선과 가시광선까지 차단하는 3중 차단 효과와 함께 피부에 깊은 보습효과를 부여하고 유해성분을 담지 않아 휴대하며 덧 뿌리기 좋을 듯.
입큰맨 파워 액티브 올인원 선가드 & 선비비
얼루어 어워드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그루밍 족을 겨냥한 간편한 선 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미백기능을 겸비한 멀티 크림인 선가드와 가벼운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는 선 비비크림으로 구성된다.
이 구성의 가장 큰 장점은 스킨 케어 후 멀티 제품 하나로 선 케어가 가능한 것. 선크림과 비비크림으로 간편하게 외출을 준비할 수 있어 그루밍 초보들에게 추천한다.
비알티씨 파워 옴므 시스템
아쿠아 밸런싱 토너와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으로 구성한 파워 옴므 시스템 세트를 출시한다. 소셜 커머스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의 인기를 증명한 구성이다.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을 함께 구성해 눈길을 끈다.
클렌저와 에멀전, 모이스춰 라이저, 비비크림을 세트로 출시해 세심한 관리를 필요로 하는 남성들에게 유용할 듯.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