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가 컴백을 암시했다.
3월27일 일렉트로보이즈의 새 앨범 재킷 사진이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여기에 ‘2013.04.02. : Electroboyz COMING SOON’, “‘Ma Boy3’ feet ?”이라는 문구를 깜짝 공개해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렉트로보이즈 세 멤버들이 미소 짓고 앉아있는 가운데 오른쪽 한편에 ‘Ma Boy3 feat.?’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피처링에 참여한 뮤지션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여성의 실루엣이 그려져 있는 모습이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것.
앞서 일렉트로 보이즈는 효린 백지영 케이윌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피처링 조합을 통해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준 바 있어 이번 ‘마 보이3’의 피처링을 맡은 뮤지션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발매되는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정규앨범은 1년 여 동안 멤버들의 참여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이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은 ‘마 보이’ 시리즈의 완결편으로 일렉트로보이즈 만의 색깔이 잘 묻어났다. 오랜 시간 준비해온 만큼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일에 가려진 피처링 뮤지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Ma Boy3’는 4월2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제아파이브, 봄 감성 가득 담아 설렘을 말하다(종합)
▶ '수퍼스타'조권 "최연소 헤롯? 나만의 색깔로 선보일 것"
▶ 윤도현 "'수퍼스타' 韓 뮤지컬 역사에 남는 작품 됐으면…"
▶ '좋은 친구들' 8년 만에 개봉, 누군가에게는 첫 영화였지만…
▶ '슈퍼쇼 5' 슈퍼주니어의 체력? "아직 죽지 않았구나 보여줄 것"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