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홍대광 훈남 변신 사진이 화제다.
3월29일,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4월 데뷔하는 홍대광이 자신의 데뷔 앨범 화보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홍대광은 '슈퍼스타K4' 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의 부드러운 '밀크남'으로 변신해 팬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슈퍼스타K4'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가요계 정식데뷔에 기대를 모았던 홍대광은 앨범 화보 속에서 뽀얀 우유빛깔 피부에 사랑스러운 표정과 살인 눈웃음으로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눈에 띄게 슬림해진 몸매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뿔테안경을 벗고도 초훈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의 데뷔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홍대광 훈남 변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대광 맞아?", "홍대광 훈남 변신, 이제 진짜 연예인 같다", "홍대광 훈남 변신 사진보니 데뷔앨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대광은 4월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4월5일,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선공개곡을 먼저 온라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뮤지컬 시장의 '아이돌화' 흥행티켓의 보증수표?
▶ 제아파이브, 봄 감성 가득 담아 설렘을 말하다(종합)
▶ 장옥정 vs 남자가 사랑할 때 파트너 교체 "과연 누가 웃을까?"
▶ [인터뷰]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남자가 사랑할 때' 신세경, 소문과 루머? "나만 떳떳하면 된다고 생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