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가 피아트의 전국 시승 행사 '드라이브 유어 라이프'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크라이슬러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피아트 전 차종(500, 500C, 프리몬트)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전국 피아트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에는 마술쇼를 비롯한 추억의 오락실 게임, 500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관람 등의 부대행사가 열린다. 시승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자동차 구매 시 피아트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행사 기간에는 삼성카드와 제휴해 36개월 할부 시 5.5%, 24개월 이하 할부 시에는 5.3%의 저금리 혜택을 부여한다. 결제 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는 오토 캐시백 서비스와 삼성카드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코리아 사장은 "피아트는 단순히 자동차의 개념을 넘어 보다 즐겁고 개성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따뜻하고 희망찬 봄의 기운과 함께 전국 시승행사를 통해 보다 즐겁고 유쾌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피아트 브랜드 웹사이트(www.fiat.co.kr)나 구매 상담 센터(080-365-05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iatkorea)나 가까운 전시장을 이용해도 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3월 내수판매, 기아 모닝 1위 탈환
▶ 재규어 F-타입, 2013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