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2013년 봄에는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유행할 전망이다.
꽃잎처럼 티없이 투명한 피부 표현이 여배우들 사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탄력이 넘치면서도 솜털이 느껴질 만큼 보송보송한 아기 피부가 대세가 된 것.
이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줄 필요가 있다. 2013년, 여배우 못지 않은 아기 피부를 자랑하고 싶다면 다음 제품을 주목해보자.
▶ 프레쉬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
프레쉬가 로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세럼을 공식 론칭한다.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라이트한 사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최고급의 장미에서 증류 추출해 얻은 로즈워터가 함유돼 강력한 보습과 함께 진정작용을 가져다준다. 로즈 오일과 골든 루트 추출물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가꿔준다. 활성산소의 활동으로부터 야기되는 피부 손상도 방지해 피부를 보호한다.
▶ 설화수 ‘미안피니셔’
설화수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미안피니셔’를 선보인다. 에센스나 크림 사용 후, 혹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에 사용하는 새로운 스킨케어 카테고리 제품이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텍스처가 하루 종일 매끈하고 윤기 어린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아침에 사용하면 생동감 있는 피부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환경을 조성한다. 밤에 사용시 화장을 하지 않아도 빛나는 피부 윤기를 구현해준다.
▶ 겐조키 ‘코스믹 나이트 크림’
겐조키가 크리미한 텍스처의 코스믹 나이트 크림을 출시한다. 파우더리 노트를 기반으로 피부 위에 미끄러지듯 발려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미량원소, 에센셜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플랜트 워터가 주 성분으로 진정 및 유연 효과가 뛰어나다. 진정 작용이 탁월한 안젤리카 추출물, 피부 정화와 긴장 완화 작용을 가진 리안지아 추출물도 함께 들어 있어 효과를 배가시킨다. 모이스쳐라이징 성분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 슈에무라 ‘포어레이저’
슈에무라가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를 선보인다. 모공을 일시적으로 조이고 가려주는 ‘모공 베이스’에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 기능까지 탑재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피부의 과도한 각질을 제거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3중 파우더 결합체가 빛을 반사시켜 모공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피지 생성을 막고 생성된 피지를 흡수하는 플라워 버드 파우더, 글루콘산 아연은 다크닝 현상 없는 깨끗하고 청순한 꽃잎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