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컬러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바이 베네피트’ 출시를 기념해 매일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바이 베네피트’는 베네피트의 고향 샌프란시스코의 대표 상징물인 금문교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메이크업 라인으로 4월 1일 출시 됐다.
새로운 컬렉션은 독특한 포뮬라 덕에 눈꺼풀에 끼지 않고 하루 종일 컬러가 유지되는 10종의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우와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지속력이 뛰어난 12종의 롱웨어 파우더 섀도우, 투명 컬러부터 퍼플, 핫핑크까지 다양한 캔디 컬러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 6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베네피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4월 3일부터 14일까지 총 13일 동안 진행된되며 매일 퀴즈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컬러…바이 베네피트’의 크림 섀도우 정품과 파우더 섀도우 정품, 립글로스 정품을 비롯해 샌프란시스코 이미지가 그려진 베네피트의 시그니처 파우치, 베네피트의 상징인 마네킹 모델 개비 디자인의 USB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4월 19일 페이스 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