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가 사단법인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하는 ‘제 24회 드림웨드 웨딩박람회’에 참가한다.
4월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드림웨드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뮈샤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트렌디한 2013 명품 예물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웨딩 박람회를 통해 명품 디자이너 예물 브랜드 뮈샤에서는 100만원 이상 계약하시는 고객 선착순 3분에게 블루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드림웨드 웨딩박람회는 국내 여러 기업들의 후원과 협찬을 받아 웨딩 페스티벌, 혼수 페스티벌, 타임 이벤트, 사은품 페스티벌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으며 최고의 업체들의 참여로 타 웨딩 박람회 차별화된 퀄리티를 선사할 예정.
한편 뮈샤는 섬세한 감성과 개성을 추구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 톱스타들을 비롯해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ATC지식산업 분야에서 주얼리 업계 최초로 정부지원 업체로 선정된 저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장서희, 김범 등 국내 수많은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드라마 주얼리 스타일링을 통해 일본, 중국 등 각지에 ‘스타 주얼리’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사진제공: 뮈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F/W 서울패션위크 찾은 ★들의 스타일 공통점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 눈부신 스타일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
▶효린-서인국, 늦은 밤 야산서 깜짝 만남(?)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