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Fragment--> 기아자동차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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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센터에 소비자를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결과를 산출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됐으며, 기아차는 친밀감, 고객이해, 내용 파악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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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는 "항상 소비자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노력한 결과 ‘KSQI’ 전 산업부문 1위라는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감동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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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센터에 소비자를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결과를 산출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됐으며, 기아차는 친밀감, 고객이해, 내용 파악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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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는 "항상 소비자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노력한 결과 ‘KSQI’ 전 산업부문 1위라는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감동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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