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지드래곤 미치GO 뮤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월20일 0시,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드래곤이 본인의 첫 솔로 월드투어에서 부르기 위해 작사, 작곡한 '미치GO'는 처음부터 방송출연 및 프로모션 계획이 없었던 곡인지라 국내는 물론 해외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도 공개되지 않은 곡으로, 이번 '미치GO' 뮤비 공개는 그야말로 고화질의 영상과 음악을 동시에 무료로 접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많은 국내외 패션 전문가들조차 한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지드래곤을 거론하는 만큼 지드래곤이 '미치GO' 뮤비에서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는 높은 관심사였는데, '역시 지드래곤'이라고 할 만큼 뮤비가 플레이되는 내내 끊임없이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뮤비에는 총 여섯 착장의 의상과 일곱 개의 세트가 등장하는데 실제 촬영 분은 이것보다 더욱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반가운 인물들도 등장한다. 현재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세븐은 입대 전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아 뮤비에 깜짝 출연하게 됐다.
YG의 메인프로듀서인 테디도 2009년 이후 오랜만에 뮤직비디오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같은 빅뱅 멤버인 태양과 2NE1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지드래곤의 절친으로 알려진 양승호도 함께 출연해 힘을 실어주고 있다.
뮤비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안영미의 등장이다. 김꽃두레 분장을 하고 출연한 안영미는 지드래곤과 댄스배틀을 벌이며 특유의 춤사위로 뮤비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3월부터 총 8개국 13개도시에서 26회 개최되는 월드투어 'ONE OF A KIND'를 진행 중으로써 4월20일과 21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인터뷰①]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인터뷰②] 김민호, 악재에 악재 딛고 일어선 끈기男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