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최근 스타들의 열애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다. 나이차이, 주변의 시선 등을 의식하지 않은 채 사랑 앞에서 솔직하고 열정적인 스타들의 열애고백이 이어지고 있는 것.
김태희, 한혜진 등 정상급 스타부터 이제 막 성인이 된 아이돌스타 걸스데이 혜리까지 사랑을 시작한 스타들의 로맨틱 메이크업을 분석해봤다. 열애 후 더욱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이들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 받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보면 어떨까.
사랑 받고 있는 스타들이 공통적으로 강조한 부분은 건강한 피부 글로우였다.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메이크업에 기초가 되므로 답답하거나 두꺼운 메이크업은 금물이다. 열애중인 스타들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분석해봤다.
PURE 8살 연하남 사로잡은 한혜진 메이크업
한혜진과 기성용의 열애설은 양측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붉어져 눈길을 끌었다. 마침내 3월에는 배우 한혜진과 축구스타 기성용의 열애사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기성용이 직접적으로 한혜진과의 열애를 SNS에 인정하면서 일단락됐다.
한혜진은 과도한 색조 메이크업을 자제하고 한 듯 안 한 듯한 퓨어메이크업을 주로 선보인다. 립과 치크는 혈색을 살리고 글로스를 더해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아이메이크업은 크고 선한 인상의 눈매를 강조하는 정도.
또한 은은한 광이 나는 ‘촉광피부’의 소유자인 한혜진은 보송보송하면서도 윤기나는 피부표현으로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나이차를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열살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으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NATURAL 톱스타 남친 설레게 한 김민희 메이크업
연예매체 디스패치의 데이트 현장사진을 공개한 데 이어 4월24일 김민희와 조인성의 소속사가 열애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올해 1월달 지인의 모임에서 호감을 갖고 4개월 째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전했다.
김민희는 메이크업이나 헤어를 모두 내추럴한 분위기로 연출해 꾸미지 않은 듯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다. 헤어스타일도 웨이브를 주기보다 자연스러운 미디길이 헤어를 선호한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도 가벼운 피부표현에 립에 혈색을 살리는 수준이다.
이외에도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자연스럽게 음영을 주고 핑크컬러의 립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아이메이크업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크고 둥근 아치형태의 매력적인 눈썹을 가진 그는 눈썹과 눈매가 돋보일 수 있도록 과도한 아이라이너는 자제하는 편.
TRENDY 16세 나이차 극복한 걸스데이 혜리 메이크업
걸스데이 혜리는 최근 16살 연상의 토니안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들은 만나지 얼마 되지 않아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전하며 평소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다가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혜리는 TPO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아이돌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공항에서는 핑크립과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강조했다. 무대에서는 강렬한 스모키와 레드립으로 성숙한 이미지를 뽐내고 있다.
혜리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살릴 수 있도록 눈매를 강조하고 촉촉한 피부표현으로 건강미를 돋보이게 연출한다. 눈꼬리와 언더를 잇는 아이라인은 살짝 처진 눈매를 표현해줘 귀여운 느낌의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연출해준다.
▶▶ 에디터 추천, 로맨틱 메이크업 잇아이템은?
열애중인 스타들의 공통적인 메이크업 팁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표현은 다양한 메이크업의 첫 단계이다. 가벼운 사용감이 우수한 토니모리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은 자외선 차단, 보습, 미백 기능 등이 함유된 올인원 스마트 아이템으로 화장단계를 줄여 자연스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출시 된지 한 달 만에 누적판매 20만개를 돌파하는 등 CC크림을 사용해 투명하고 내추럴한 피부표현을 시도해보자. 처음 시도해본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섞어 발라도 좋다. 요즘같이 건조한 환절기에는 수분크림이나 페이스오일을 섞어 바르면 된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