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바슈롬 일회용렌즈 소프렌 데일리 모델 발탁

입력 2013-04-26 09:29  


[김재영 기자] 가수 로이킴이 콘택트 렌즈 기업 바슈롬의 일회용 렌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로이킴은 엠넷 ‘슈퍼스타 K4’에 출연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엄친아 가수로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4월22일 선보인 자작곡 ‘봄봄봄’이 당일 음원차트를 올킬할 만큼 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바슈롬 측은 로이킴이 도시적이면서도 편안하고 지적이면서도 소년처럼 풋풋한 이미지를 가진매력적인 모델이라며 10~2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일회용 렌즈 소프렌 데일리의 모델로 적격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디지털 기기의 장시간 사용으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 가성근시 등을 호소하는 10~20대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로이킴을 모델로 기용해 학생들이 디지털 기기 사용시에도 편안하게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