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예감]10초 만에 음료를 만든다?

입력 2013-04-29 08:30  


[김재영 기자] 보다 진화된 형태의 비타민 워터가 음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비타민 워터는 등장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과일이나 영양제로만 접하던 비타민을 음료의 형태로 섭취할 수 있다는 데 큰 매력을 느꼈던 것. 이에 음료 업계에서는 다양한 비타민 워터를 대거 출시하며 웰빙 음료 트렌드를 형성했다.

최근에는 비타민이 첨가되었다는 특징을 넘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음료가 출시돼 화제다. 단순히 마시는 것 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다. 맛과 재미로 오감을 자극하는 핸드 메이드 리얼 비타민 워터 비타투오는 어떤 제품일까.

비타투오는 비타민이 함유된 채 출시되는 타 제품과 달리 마시기 직전 비타민을 넣는 것이 특징이다.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을 원액 그대로 스마트 캡(비타투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캡으로 뚜껑 내부에 비타민이 내장되어 있다)에 보관해 외부 영향으로부터 보존한다.

스마트 캡을 열기 전까지는 깨끗한 정제수이지만 캡을 여는 순간 비타민이 물과 섞인다. 컬러가 들어간 비타민이 물에 녹아 들면서 비타민 워터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비타투오에 들어있는 비타민은 영국산으로 물과 섞어 마시면 과일향과 함께 음료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칼로리가 10kcal로 매우 낮아 열량 걱정이 없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며 더블 비타민, 무설탕으로 1일 비타민 기준치를 1병으로 충족한다.

맛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비타민을 즐길 수 있다. 석류, 레몬, 블루베리, 오렌지의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석류는 레드, 레몬은 옐로우, 블루베리는 퍼플, 오렌지는 오렌지 컬러로 좋아하는 맛과 컬러를 선택한다면 보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

이제는 음료 디자인도 예술적으로 변화하면서 새로운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 건강과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비타민 워터가 생겨난 것이다. 앞으로 음료 시장에 비타투오가 가져올 새로운 변화를 주목해보자.

▶▶ STEP별 비타민 워터 즐기기


‘비타투오’는 비타민 원액이 스마트 캡 내부 인튜브에 보관되어 있다. 이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돼 영양과 함량을 오랫동안 유지하며 신선함도 살린다. 10초 만에 컬러풀한 워터로 변화하는 비타민 워터를 즐겨보자.

1 STEP 트위스트- 컬러 캡을 반 시계 방향으로 돌려 비타민 원액이 나오게 한 다음 다시 컬러캡을 닫는다.
2 STEP 흔들기- 물과 비타민 원액이 잘 섞이도록 가볍게 흔들어 준다.
3 STEP 열기- 스마트 캡을 열어 음료를 맛있게 즐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구애 3번 이상 경범죄 처벌 “10번 찍기도 전에 차단?”
▶ 98%가 틀리는 문제, 간단해보였는데 세다보니 헷갈려 
▶ 결혼 후 걱정 1위, 역시 돈… ‘결혼은 현실이라더니 씁쓸하네’   
▶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먹어도 살찌는 느낌? 그렇다면 장 속에…
▶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 개콘 엔딩음악과 함께 몰려오는 우울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