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걸스데이가 셀프 메이크업의 전 과정을 공개한다.
4월30일 방송될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그룹 걸스데이가 방송 최초로 셀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못지않은 솜씨를 뽐낸다.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유명한 걸스데이의 유라는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실제로 외출할 때의 메이크업 과정을 그대로 시연하기 위하여 민낯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상냥해 보이는 눈매를 위한 아이라인, 다크서클을 가리는 팁 등 내추럴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콕콕 짚어냈다.
특히 일명 '5분 메이크업'이라 이름 붙인 메이크업 방법은 바쁜 일상을 위한 스피드 메이크업으로 현장의 뷰티스트에게 많은 호평을 얻었다.
또한 유라는 본인 화장에 이어 쌍꺼풀이 없는 민아에게도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민아의 매력 포인트인 '눈웃음'을 돋보이게 하는 맞춤형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귀여운 민낯과는 또 다른 매력을 끌어내는 능력까지 발휘했다.
자타공인 걸스데이 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걸스데이의 파우치 속에서 2013년 S/S 신상 아이템들과 '남자를 유혹하는 향' 등이 공개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2'는 4월30일 11시 SBS E!, SBS MTV,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미디어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조용필 싸이 극찬, 우리나라의 자랑인 국제가수 "나란히 1-2위 기쁘다"
▶ 조용필 쇼케이스, 가왕도 팬들도 그때 그 시절처럼… "Hello" (종합)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