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리차지 CF 모델 PK헤만이 새로운 싱글 앨범 ‘Return’으로 돌아왔다.
이번 PK헤만의 싱글 ‘Return’은 따스한 햇살과 서늘한 밤기운이 교차하는 시기를 그리며 가슴속에 스치듯 지나가는 이별과 아픔의 기억을 노래했다. 그는 각종 음원 챠트와 어워드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롱런하는 만큼 각종 스포트 라이트와 대중적 트렌드를 뒤로 한 채 자신만의 개성으로 음악을 표현했다.
그는 침체된 음반 시장으로 몸을 사리는 대형기획사와 가수들에게 일침을 가하듯 열여덟 트랙이라는 정규 앨범 발매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신인 뮤지션 발굴에 힘쓰고 프로듀서로서의 준비를 탄탄히 해온 PK헤만의 이번 앨범 ‘Return’은 그의 사단이 총 출동해 가창력을 선보인다.
PK헤만 사단의 임성규 , 최수혁 , Zinil , 태은 ,송혜진 , 나문 등 각자의 색깔이 짙은 보컬들이 그들만의 색깔을 표현했다. 그의 컴백은 아이돌 ,댄스, 클럽뮤직으로 도배 되어있는 음악판도에 랩 발라드의 황태자라 불리우는 PK헤만만의 깊이 있는 음악을 보여줄지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PK헤만의 새 싱글앨범 ‘Return’은 4월29일 소리바다, 멜론, 엠넷, 벅스 등을 통해 동시에 들어볼 수 있다. (사진제공: 리차지 에너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조용필 싸이 극찬, 우리나라의 자랑인 국제가수 "나란히 1-2위 기쁘다"
▶ 조용필 쇼케이스, 가왕도 팬들도 그때 그 시절처럼… "Hello" (종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