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국내 대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 라이프 에코마일을 론칭한다.
에코마일은 슬로우 아우소어 라이프 콘셉트에 맞춰 가벼운 트레킹, 바이킹, 트래블 등 다양한 활동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그린, 블루, 오렌지 등의 다양한 컬러의 자연스러운 매치를 통해 아웃도어룩에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감각적인 절개선과 올 봄 유행 패턴인 체크, 기하학 패턴을 이용해 밝고 경쾌한 아웃도어룩을 제시했다.
또한 여성의 체형의 인체 패턴과 움직임을 심도 깊게 분석해 자유로운 활동성이 특징이다. 에코마일은 기존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전개될 예정이며 론칭 기념으로 배우 하지원과 함께하는 힐링캠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힐링캠프 페스티벌은 자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새로운 여가 문화로 자리잡은 캠핑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이 자연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힐링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져 이에 주목했다. 에코마일은 기존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포츠 라인을 조금 더 세분화해 여성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맞이한 여배우들 “트렌드를 섭렵하라!”
▶2AM 정진운 달달한 컬러패션 “누나들 보고있나?”
▶노홍철 ‘음악중심’ 스타일링 매번 화제 “독특함이 무기”
▶공효진 런던 직찍, 여신 같진 않지만 ‘스타일’만큼은 독보적!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