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5월 한 달간 알티마와 큐브 시승 행사 '닛산과 함께 질주하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일 분당 전시장을 시작으로 26일 대전 전시장까지 매 주말 전국 9개 전시장에서 전개된다(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 시승회에 참여하면 가족과 함께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할 수 있다. 또 행사장에는 알티마에 탑재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영상과 사운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보스 인 카 씨어터 존', 큐브와 함께 개성 있는 사진을 연출하는 '큐브 포토 존',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존, 카페 등 다양한 체험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터치 볼펜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1인 2매)에게는 16일 개봉하는 영화 '분노의 질주6:더 맥시멈' 관람권이 주어진다. 또 행사 당일 시승을 마치고 알티마를 계약하면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큐브 계약자에게는 스와치 손목 시계를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5월 한 달간 회사 홈페이지(www.nissan.co.kr)을 통해 시승을 신청한 사람에게도 추첨을 통해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닛산은 시승행사와 함께 5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5월 중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알티마를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큐브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구입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조건을, 현금 구매 시 50만원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일본차, 샌드위치 압박…내구성으로 돌파할까?
▶ 수입 소형차, 계륵(鷄肋)으로 전락하나
▶ [기자수첩]해치백에 대한 편애와 편견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