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훔치고 싶은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 ‘공블리’ 공효진이 센스 있는 아웃도어룩을 선보여 화제다.
트렌디하면서 앞서가는 패션 감각과 센스 있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배우 공효진이 남다른 아웃도어패션을 선보였다. 그가 입었다 하면 완판 될 정도로 그가 연출한 의상과 아이템은 항상 화제가 되고 모든 여성들의 롤모델이 되기도 한다.
때로는 여성스럽게, 펑키하게, 러블리하게,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등 항상 다양한 패션에 도전한다. 남들과는 다른 패션감각과 센스로 룩을 연출하는 그는 공식석상 자리에서도 색다른 룩을 연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성스러운 코럴 컬러의 재킷에 미니멀한 화이트 크롭탑과 블랙 컬러의 쇼츠를 연출해 격식은 갖추면서도 공효진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단순한 스트라이프 패턴도 ‘공블리’ 그는 비비드한 컬러 매치와 독특한 디테일로 러블리하고 발랄한 마린룩을 선보였다.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롤모델인 공효진이 새롭게 선보인 패션은 아웃도어룩. 가볍게, 빠르게, 간편하게 산행 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더한 아웃도어룩을 ’완판녀’인 그가 선보였다. 가벼운 산행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그가 선보인 아웃도어룩에서 가장 돋보이는 아이템은 핫핑크 컬러의 비비드한 재킷이다. 눈이 부실 정도로 핫한 컬러에 블랙 컬러의 레깅스와 블루 컬러의 팬츠가 그의 날씬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주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랩, 노스페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하늘, 얼굴 가려도 이렇게 예쁠 줄이야...
▶완판 행진! 김희선의 ‘레오퍼드 빅 백’ 뭐길래
▶모임 많은 5월, TPO에 맞는 ‘D라인’ 스타일링 제안
▶2AM 정진운 달달한 컬러패션 “누나들 보고있나?”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