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스눕독 2NE1 인증샷이 화제다.
5월4일 미국 힙합 뮤지션 스눕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걸그룹 2NE1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스눕독의 첫 내한공연인 '유나이트 올 오리지날스 스눕독 라이브 인 서울(Unite all originals Snoop Dogg live in seoul)'에서 함께 무대에 오른 2NE1은 공연 후 대기실에서 트레이닝복 스타일의 무대 의상을 입고 스눕독 앞에서 뒤를 돌아본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리를 잡고 환하게 웃고 있는 CL과 입을 쭉 빼문 공민지, 카리스마 있는 표정의 박봄과 새침하게 브이자를 그리는 산다라박 등 멤버들의 개성이 눈길을 끈다.
2NE1 역시 각자 자신들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눕독과 일대일로 찍은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스눕독 2NE1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스눕독 2NE1 인증샷, 화기애애해보인다", "스눕독 2NE1 인증샷도 멋있고 공연도 멋있었다", "스눕독 2NE1 인증샷, 2NE1 어디에서든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스눕독 박봄 씨엘 인스타그램, 공민지 산다라박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롤랜드 에머리히, 두번째 내한 고향에 온 기분 "해운대 재밌게 봤다"
▶ '화이트 하우스 다운' 롤랜드 에머리히 "우리가 아이언맨 즐기는 이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