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스와로브스키가 주얼리 제품을 제안한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한마디 말로 부모님의 사랑에 대한 표현이 힘들다면 이번 어버이날에는 의미 있는 선물을 해보자.
힘들고 지칠 때 언제나 가장 먼저 생각나는 어머니를 위해서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 선물이 제격이다.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진주와 크리스털로 장식된 누드 올 어라운드 라인세트로 사랑을 표현해보자.
특히 진주에 섬세하게 세팅된 크리스털 포인트가 우아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더해줘 감각적이며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평소 클래식하고 우아한 패션을 연출하는 어머니라면 패션에 품격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반면 평소 반짝이는 주얼리를 선호하는 어머니라면 크리스털의 영롱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화려한 볼륨감의 레얼리 세트는 어떨까? 유니크한 디자인과 돋보이는 크리스털 광채가 눈길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포멀한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미니멀한 재킷이나 투피스 혹은 원피스룩에도 고급스럽게 매치되기 때문에 격조 있는 모임에도 돋보이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오래도록 착용이 가능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땡땡이 vs 줄무늬’ 스포트라이트 패션을 논하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뛴다 “이효리, 여왕의 귀환”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
▶지나 vs 재경, 핫핑크 스키니 대결 “굴욕 없이 완벽해!”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