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최적의 러닝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이마쿨 레볼루션 러닝화를 출시한다.
한결 따뜻해진 날씨에 운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제는 봄이 아닌 여름을 준비해야 할 때.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운동은 넘쳐흐르는 땀과 그 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피부질환이 고민이다.
이 같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뛰어난 통풍 시스템과 다양한 컬러로 인기를 끌었던 클라이마쿨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뛰어난 통풍 시스템과 컬러가 돋보여 올 봄과 여름에 감각적인 러닝이 가능하다.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의 가장 큰 특징은 3D 매쉬 소재와 새로운 통풍 채널, 클라이마쿨 소재가 모든 각도에서 공기를 유입시키기 때문에 쾌적한 러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때문에 땀과 열기가 빠르게 증발되어 발의 온도를 낮춰줘 각종 피부질환 발생 위험을 줄여준다.
또한 한층 부드럽고 유연해진 미드솔은 보다 오랜 시간 운동에 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의 제품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 시간 운동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레드, 오렌지, 옐로우, 블루, 블랙 등 다양한 컬러의 남성용 뿐만 아니라 여성용도 출시되어 남녀노소 쾌적한 러닝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땡땡이 vs 줄무늬’ 스포트라이트 패션을 논하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뛴다 “이효리, 여왕의 귀환”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
▶지나 vs 재경, 핫핑크 스키니 대결 “굴욕 없이 완벽해!”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