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준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가 5월3일 강남역에 20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화제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보아, 샤이니 멤버 민호와 키, 제국의 아이돌 동준, 민우, 케빈, 현식, 레인보우, 남규리, 김나영, 전속모델 강철웅 둥 수많은 스타들과 셀러브리티, 패션피플이 총출동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선착순 200명에게 100만원 상품권부터 티셔츠, 가방 등이 구성돼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해 매장 앞에 수백명의 고객들이 장사진을 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럭키박스 행사는 5월 한달간 매주 주말 3, 6시에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이밖에 거리에서 이뤄진 풍선 퍼포먼스와 1만원 쿠폰을 주는 DJ 나이트 쇼핑 아티, 에이치커넥트 맨을 찾아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강남역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이번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에이치커넥트가 글로벌 SPA 브랜드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커넥트는 ‘커넥팅 투 더 패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리얼 트렌드를 추구하고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로 한국,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전개 중이다. 글로벌 뮤즈로는 현재 에프터스쿨의 유이가 활동하고 있다.
(사진제공: 에이치커넥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땡땡이 vs 줄무늬’ 스포트라이트 패션을 논하다!
▶‘런닝맨’ 하하 착용 시계, 입소문 타고 완판 임박?
▶캐릭터 ‘아라레’로 변신한 스타들 “귀요미 조건은 뿔테?”
▶김하늘이 추천하는 선글라스 활용 Tip “봄나들이엔 필수”
▶“이병헌에 신하균까지!” 이민정의 로맨틱한 데이트룩 화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