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을 위한 인터넷 쇼핑 가이드

입력 2013-05-08 09:36   수정 2015-09-14 20:41

[김혜지 기자] 어른들을 위한 특별한 인터넷 쇼핑 노하우를 소개한다.

지루한 일상에 활력이 되어줄 쇼핑 메이트를 추천한다. 어른들을 위한 쇼핑 사이트는 기존의 인터넷 사이트에 비해 흥미를 유발하는 요소를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독특한 콘셉트와 테마를 가진 사이트들이 주를 이루며 라이프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20대가 주 타겟이다. 선물의 달 5월,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온라인 쇼핑몰에 주목하자.

어른들을 위한 재미있는 가게 펀샵 Fun Shop


펀샵은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다. 새로운 발상이나 가치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모토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나름의 취향을 가진 20~30대에게 인기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들과 국외 브랜드 콜렉팅으로 가치 있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펀샵의 독창적인 제품 설명 페이지는 무료한 일상에 활력을 준다. 클릭을 유도하는 제품명과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카테고리, 상세 설명 페이지가 흥미를 유발하며 제품군을 다양하게 설정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영향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셜 커머스의 진화 G9 큐레이션 쇼핑몰


큐레이션 쇼핑몰은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성장기 브랜드 제품을 알리는데 주력해 트렌디한 제품을 간단 명료하게 전하는 것이 특징으로 빠른 구매 결정을 유도하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해 가격 이외의 가치를 전하기도 제품의 객관적인 정보를 압축해 간결, 명료하게 전달해 빠른 구매 의사 결정에 도움을 준다.

입점 자격으로 상품의 퀄리티를 우선으로 하고 있어 차별성 있는 상품과 뛰어난 상품의 질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구인’이라는 독특한 설정의 콘셉트를 갖고 있으며 매일 아침 9시, 9개의 특별한 상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일 아트 스티커를 입점한 제시카 블링 관계자는 “독창적인 제품력으로 승부하고 싶어 입점하게 됐다. 유니크한 네일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판매율 상승의 비결인 것 같다”고 밝혔다. 제시카 블링은 쉽고 간편한 네일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판매를 시작했다.
 
스티커 네일은 5분만에 화려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최대 3주간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솔리드와 패턴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고 뛰어난 접착력과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하는 등 기존 스티커 네일에 비해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제품 원단과 접착력에 대한 인체 유해 독소검사를 완료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출처: 펀샵 사이트/ G9 상세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구애 3번 이상 경범죄 처벌 “10번 찍기도 전에 차단?”
▶ 98%가 틀리는 문제, 간단해보였는데 세다보니 헷갈려
▶ 결혼 후 걱정 1위, 역시 돈… ‘결혼은 현실이라더니 씁쓸하네’
▶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먹어도 살찌는 느낌? 그렇다면 장 속에…
▶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 개콘 엔딩음악과 함께 몰려오는 우울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