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가 페스티벌의 계절 5월을 맞아 팝 컬러 오리지널스 라인 4종을 선보였다.
최근 낮에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고 있다. 특히 야외에서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 5월이 되면서 따뜻한 햇살과 신나는 음악을 즐기기 위한 행렬이 계속되고 있다.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로 설레는 요즘 커플이라면 발도 편안하고 키높이 효과까지 있어 더욱 스타일리시한 커플슈즈를 신고 함께 축제를 즐겨보자. 같은 디자인, 컬러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센스 있는 커플슈즈가 될 것이다.
이에 러닝 전문 브랜드 써코니의 오리지널스 라인은 커플슈즈로 제격! 미드솔과 인솔의 큐셔닝 소재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가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로 ‘키작남’, ‘키작녀’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올 봄에는 오리지널 재즈 4종으로 활기차고 생기 넘치는 봄철에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남성용 옐로우와 그린, 여성용으로는 핑크와 그레이 컬러가 출시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심플한 라인이기 때문에 남성들도 캐주얼, 댄디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가 포인트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데님, 면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페스티벌룩부터 개성 넘치는 데일리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반면 여성용 핑크 컬러는 핫한 컬러로 사랑스럽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나 플레어 스커트 등 걸리시 캐주얼이나 심플한 팬츠, 스커트와도 경계 없이 매치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써코니는 봄 시즌 오리지널스 라인 4종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써코니 관계자는 “올 봄 다양한 팝 컬러 슈즈가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페스티벌이 있는 5월에 차별화된 룩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컬러 슈즈 외에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페스티벌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고르는 TIP
▶공항패션 종결자 권상우 “애 아빠 맞아?”
▶물오른 ‘노홍철 패션’ 공략 포인트를 찾아라!
▶“지드래곤도 샤이니 키도 그거?” 그들의 은밀한 공통점
▶캐릭터 ‘아라레’로 변신한 스타들 “귀요미 조건은 뿔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