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최윤소 피아노 연습 모습이 화제다.
5월14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최윤소의 KBS TV소설 ‘은희’(극본 이상민 안홍란, 연출 한철경) 캐스팅 소식과 함께 피아노 연습 중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드라마 ‘은희’에서 최윤소는 피아니스트 차영주 캐릭터를 맡았으며 더욱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연습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최윤소는 “어렸을 때 피아노를 배워서 조금은 칠 줄 안다. 하지만 피아니스트의 느낌을 더 내기 위해 하루에 3,4시간 정도씩 연습하고 있다”고 밝힌 뒤 “오랜만에 치는 거라 어렵기도 하지만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연습할 예정이다”라는 말로 각오를 다졌다.
최윤소 피아노 연습 모습에 네티즌들은 “드라마 기대된다”, “최윤소 피아노 연습 사진 보니 수수한데도 예쁘네”, “최윤소 피아노 연습 열심히 해서 완벽한 캐릭터 보여주시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TV소설 ‘은희’는 6.25 전쟁 직전 의도치 않은 살인을 둘러싼 세 가족의 엇갈린 운명과 화해, 그로 인한 젊은 남녀들의 굴곡진 사랑을 그릴 예정이며 ‘삼생이’ 후속으로 6월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제이와이드컴퍼니,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리뷰] 틴탑, 국내 첫 단콘 No.1, 진짜 남자로 돌아오다
▶ [인터뷰] '구가의서' 최진혁 "사랑하는 사람 위해 구월령처럼…"
▶ [인터뷰] 딕펑스, 첫 앨범 부담감? "전쟁터에 임하는 마음"
▶ '몬스타' 용준형, 첫 연기 도전? "부담감보단 자신감으로…"
▶ '스캔들' 김재원 복귀 소감 "완성도 높은 연기 위해 최선 다할 것"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