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샤이니 민호가 모교인 건국대 홍보 모델이 됐다.
5월14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건국대에 뜬 샤이니 민호'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현재 건국대 예술학부 영화전공 10학번인 민호가 학교에 등교해 수업을 듣거나 학우들과 함께 캠퍼스 곳곳을 누비며 학생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최근 민호가 건국대학교 홍보 모델로 선정되며 이와 관련된 촬영을 진행한 컷으로 이에 대해 건국대 측은 "현재 건국대 영화학과에 재학 중인 민호 씨가 최근 학교를 방문해 입학안내 홍보책자 촬영과 학교 홍보 동영상을 촬영했다"고 밝혔다.
민호는 면바지에 노란 가디건 하나로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K'마크가 붙은 학교 야구점퍼를 걸쳐 건국대 훈남 포스를 풍겼다.
학교 곳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민호와 그를 둘러싼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그때의 뜨거운 열기를 짐작케 한다.
민호 건국대 포착에 네티즌들은 "멋진 비주얼이네요", "나도 건국대 가고싶다"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민호는 최근 샤이니 신곡 'Why so serious'로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건국대 홍보실,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리뷰] 틴탑, 국내 첫 단콘 No.1, 진짜 남자로 돌아오다
▶ [인터뷰] '구가의서' 최진혁 "사랑하는 사람 위해 구월령처럼…"
▶ [인터뷰] 딕펑스, 첫 앨범 부담감? "전쟁터에 임하는 마음"
▶ '몬스타' 용준형, 첫 연기 도전? "부담감보단 자신감으로…"
▶ '스캔들' 김재원 복귀 소감 "완성도 높은 연기 위해 최선 다할 것"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