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과 아이들 “스타일링 비결은 따로 있다?”

입력 2013-05-16 08:30  


[이형준 기자] MBC ‘무한도전-TV특강’이 주말 예능 시청률 1위를 거며쥐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5월11일 방송된 ‘무한도전’은 닐슨 코리아 집계결과 13.4%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일일 강사로 변신해 한국사를 주제로 아이돌 가수와 함께 퀴즈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돌 특집’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샤이니, 인피니트, 포미닛, 시크릿, 비원에이포, 비에이피 등 인기 있는 아이돌들이 총출동한 이날 방송은 근현대사 및 한국사를 비롯한 분장과 코믹 대결이 이어져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맨 앞자리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무한도전 멤버들은 ‘유재석과 아이들’을 콘셉트로 아이돌 못지 않은 파격 비주얼을 선사했다. 화려한 패턴과 컬러,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치장한 멤버들은 S/S시즌 트렌드와 예능의 즐거움 함께 선보이며 유니크함의 종결을 선사했다.

이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진건 노홍철. 평소 ‘노홍철닷컴’ CEO로 유니크한 패션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노홍철은 이날 역시 평소 스타일링 못지 않은 파격적인 아이템과 모자, 액세서리, 하이탑 운동화 등으로 멤버들의 완벽한 아이돌 변신을 도왔다.

노홍철은 빅도트 무늬가 눈에 띄는 배색 셔츠와 플라워 패턴 팬츠로 투머치 스타일링의 끝을 달렸고 하하는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수트형 베스트와 비비드한 옐로우 티셔츠로 화려함의 극치를 선보였다.


박명수와 정준하는 멀리서도 눈에 띄는 유니크한 모자와 액세서리로 시선을 끌었으며 길 역시 블랙 롱셔츠를 입고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했다.

이들이 착용한 전의상은 모두 노홍철닷컴의 자체제작 제품. 노홍철닷컴에서 이번 시즌을 겨냥해 제작한 다양한 셔츠 제품들은 쇼핑몰내에서도 완판을 달리는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밋밋한 패션이 연출될 수 있는 요즘 같은 계절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스타 뿐만 아니라 패션피플에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통하고 있다.

특히 칼라 부분의 배색이 다르거나 비비드 컬러,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셔츠 아이템은 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S/S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챙기고 싶다면 이번 시즌 화려한 셔츠 아이템에 눈을 돌려보자.

한편 이들의 스타일링을 본 네티즌들은 “스타일링 장난 아니다!”, “유재석와 아이들, 진짜 웃겨요”, “아이돌 못지 않다! 저한테는 무도 멤버들이 아이돌이랍니다”, “웃으면서 역사공부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의상 장난아니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들 휴양지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리얼리티쇼 인기, ★들의 트레이닝 패션도 뜬다! 
▶‘롱원피스’ 촌스럽단 것도 옛말 “길수록 스타일나네!” 
▶조정석, 훈남 CEO 스타일로 여심 섭렵 “역시 대세男” 
▶고준희-효민-윤승아, 떠오르는 패셔니스타의 핫스타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