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코리아드라이브가 선보이고 있는 대리운전 서비스 ‘1577-1577 대리운전’(대표 김동근)이 고객감사의 마음을 담은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9일 어버이날을 맞아 ‘효도영화제’를 진행한 바 있는 1577-1577 대리운전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료 영화 상영 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문화행사다.
코리아드라이브만의 영화관 ‘웨더(Weather)’는 코리아드라이브 영등포 본사 기사교육실을 재단장한 것으로 영화관 못지 않은 사운드와 편안함을 자랑한다.
이에 무료 영화 상영은 2인 이상 35인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고 연령대는 만 5세 이상의 아동, 청소년, 성인까지 제한이 없다. 해당 이벤트는 월 1회에 상시 진행되며 방문 고객의 콘셉트에 맞춘 다과와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라 편안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1577-1577 대리운전 김동근 대표는 “효도영화제로 많은 분들이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고 더욱 더 다양한 분들에게 기회를 마련해 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1577-1577 대리운전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봉사활동 및 장학금후원,
기부 등 의미 있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사진제공: 1577-1577 대리운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대학 졸업에 걸리는 시간, 4년은 옛말? '취업 준비하느라…'
▶ 내 집 마련 평균 나이 41세, 분위기도 ‘내 집 꼭 마련해야 하나?’
▶ 부부싸움 이유 1위, 男 돈 vs 女 시월드 ‘아무리 사랑해도 못 참아’
▶ 결혼의 현실적 이유, 나이 들면 외롭잖아요 '남녀의 미묘한 차이?'
▶ 마음 울리는 엄마의 일생, 날 업어 키우다가 결국엔 옷가지만 남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