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피부 전문가가 만든 모공, 트러블 전문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가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30분 단축할 수 있는 ‘SNP 어메이징 CC크림’과 ‘SNP 브라이트닝 CC크림’을 출시했다.
수분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선크림, 파운데이션의 기능이 CC크림 하나에 포함되어 있는 스마트한 올인원 데이크림으로 바쁜 아침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잇 아이템.
황금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또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수분과 영양 공급은 물론 생활자외선을 함께 차단해주며 피부를 건강하게 바꾸어준다.
SNP CC크림 2종에 함유되어 있는 마이크로 컬러캡슐이 얼굴에 바르는 순간 톡톡 터지면서 피부톤에 맞게 컬러가 바뀌는 것이 특징. 마이크로 컬러캡슐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불균형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기 때문에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에 따라 2가지 종류로 출시된 SNP CC크림은 자신의 피부톤이나 원하는 피부표현에 따라 브라이트닝 CC크림과 어메이징 CC크림 중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브라이트닝 CC크림은 1호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바르는 순간 투명하게 빛나는 밝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탄력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표현하고 싶다면 2호 내추럴 베이지 컬러의 어메이징 CC크림을 사용하면 된다.
(사진출처: SNP, 에스엔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