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는 민낯 메이크업은 한국 여성들 사이 특히 인기 있는 화장법 중 하나다.
피부결을 아름답게 살리는 민낯 메이크업은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강조해준다. 화장을 한 듯 안 한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는 생기가 넘쳐흘러 화사한 매력을 더해주기도 한다.
이러한 민낯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화장단계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덕지덕지 바르거나 단계가 많아지면 본래의 피부색이 가려지면서 답답해 보이기 일쑤다. 이에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이 한번에 가능한 CC크림이 각광을 받고 있다.
멀티 기능으로 바쁜 아침 여성들의 한숨을 돌려주는 CC크림. 최근 출시된 CC크림은 어떠한 효과가 더해졌는지 살펴보자.
▶ BRTC ‘쟈스민 3D 워터풀 CC 크림’
쟈스민 3D 워터풀 CC 크림은 MBC Music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 등장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메이크업 등 기초 메이크업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윤광 도자기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쟈스민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바르는 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불투명한 백색의 크림 제형으로 컬러캡슐이 함유돼 문질러 바르면 피부톤을 보정하고 트러블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8가지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안전하게 전용할 수 있다.
▶ 뷰나에스 ‘악녀루시 CC크림’
악녀루시 CC크림은 외부자극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기능성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요철, 잡티 등 커버까지 케어하는 7in1 기능으로 결점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바르는 즉시 레드, 옐로우, 블랙의 컬러캡슐이 자연스럽게 피부를 톤업시켜줌과 동시에 색소침착과 주름의 원인인 자외선까지 차단해준다. 매끄러운 커버로 광채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