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팀]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이 5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열린 ‘2013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열린 ‘2013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는 올해 18회를 맞는 글로벌 뷰티 엑스포로 매년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한국, 일본, 미국 등 총 20여개국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하며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기둔화로 명품 등 고가화장품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지만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저가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K-코스메틱 제품들이 이번 ‘2013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글로벌 코스메틱 분야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한국 뷰티 브랜드들도 대거 참석했으며 그 중 고기능성 화장품 네오젠은 네오젠 더마로지의 바이오 기술을 개발, 피부과학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많은 방문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